수험생을 위한 보약 경옥고 > 한의원 경옥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의원 경옥고

수험생을 위한 보약 경옥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원한의원 댓글 0건 조회 9,732회 작성일 21-08-30 21:26

본문

안녕하세요!


만성 피로와 스트레스 때문에 학습 능률이 떨어지고 심신이 지쳐있는 수험생을 위해서 보약을 챙겨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원한의원'에서는 수험생의 체력회복과 집중력 기억력 향상을 위한 '수험생 클리닉'을 추천합니다. '수험생 클리닉'에서는 수험생의 학습에 방해를 주는 질환 및 증상을 진단하고, 소화 장애 치료, 불안 초조, 불면증을 개선하며 무력감과 피로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특히, 요즘 학생들은 체격은 좋아졌지만 체력이 약하기 때문에 시력 저하나 소화 불량을 겪는 일이 흔합니다. 생활 습관이나 성장 과정에 그 원인이 있는데, 인스턴트 식품 섭취와 운동 부족으로 인한 원기 부족이 주요 원인이지요. 보약은 원기 부족을 해결하고 신체의 균형을 바로 잡으면서 정신적인 안정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보약의 안정성에 대해 걱정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제원한의원'에서는 옴니허브 연구소와 함께 청정 한약재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요 약재를 엄선해서 구입하고 옴니허브 연구소의 시스템을 통해 중금속과 환경호르몬을 제거한 한약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안전합니다. 수험생을 위한 보약을 짓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과학적인 한방 검진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각자의 스트레스와 긴장의 원인과 증상이 다양하기 때문에 한의사의 진맥과 진료를 받고 증상에 따른 맞춤 한약을 처방 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한 증상을 호소하지는 않으나 항상 피로감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제원한의원에서는 원기 회복과 만성 피로를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고, 각종 의서에서 그 효력을 인정한 명약 '경옥고'를 추천합니다. <동의보감>에서 몸의 진기를 든든히 하여 오장을 보강하며, 원기를 회복시키는 최고의 보약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광범위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경옥고는 '병들지 않게 하며 오래 살게 하는 장수를 위한 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집중력과 기억력, 체력이 필수인 수험생들에게는 만성적인 피로감을 이기고 심장과 신장의 기능을 튼튼하게 하여 건강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루에 2∼3번씩 나무수저로 떠서 그냥 먹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시면 됩니다.


'제원한의원'의 수험생클리닉은 체계적인 진단을 통해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개인별 맞춤치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험생의 육체적 피로감 뿐만 아니라 정신적, 심리적 스트레스까지 종합적으로 살펴 수능시험을 치르는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게 하는 것을 치료 목적로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원한의원' 박연수 원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4
어제
869
최대
2,571
전체
220,463

그누보드5
상호: 제원한의원 / 대표: 한의사 박연수 / 사업자등록번호: 508-90-18529
주소: 대구시 수성구 청호로57길79 (황금1동) / 전화: 053-755-0068 문자: 010-2202-0068
Copyright © www.j8.co.kr. All rights reserved.